유익한 정보

JBL 고객센터 - 스피커 수리부터 AS까지 한 번에 해결하기

RichardJ 2024. 3. 21. 10:39
728x90
반응형

JBL-고객센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 JBL의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JBL 고객센터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어폰, 헤드폰 등 다양한 제품의 A/S와 수리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곳인데요.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어디로 연락해야 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JBL 고객 서비스 페이지 바로가기 ▶

 

 

JBL 서비스센터 정보 및 연락처

JBL 고객센터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층 112호(원천동)이며, 전화번호는 02-553-3494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harman@harmansvc.co.kr이고,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지만 점심시간인 12시부터 1시까지는 휴무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JBL 제품 보증기간 및 무상 수리 기준

무상-수리-기준

JBL 오디오 제품을 구매하면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는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된 제품에 한해 적용됩니다.

 

만약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한다면 보증기간이 6개월로 줄어드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JBL 고객센터에서는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고장에 대해 무상 수리, 교환, 또는 구입비 환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상 수리가 필요한 경우

유상-수리-내용

사용자의 과실이나 고의로 인해 제품이 손상되었다면 보증기간 내라도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심하게 파손된 제품은 교환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JBL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JBL 스토어로 돌아가기 고객님의 JBL.com 카트에는 현재 0 개의 상품이 들어있습니다. 취소 진행

support.jbl.com

 

온라인 및 택배를 통한 A/S 접수 방법

오프라인 JBL 고객센터 방문이 어렵다면 온라인 및 택배를 활용한 A/S 접수도 가능합니다.

 

먼저 하만 오디오 서비스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 보증 대상 여부를 확인한 후, 휴대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등은 택배로 발송하면 됩니다.

 

서비스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서비스 접수' 탭을 클릭하세요. 그 다음 제품 시리얼 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하만-오디오-서비스-홈페이지

 

사운드바처럼 크고 무거운 제품은 서비스 기사의 방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JBL은 높은 품질의 오디오 기기를 생산할 뿐만 아니라,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당황하지 말고 JBL 고객센터에 연락해 보시기 바랍니다.

 

 

 

JBL-고객센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