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상담시간, 전화번호, 점심시간 업무 안내

RichardJ 2024. 3. 24. 20:22
728x90
반응형

KB국민은행-고객센터

 

이번 포스팅에서는 KB국민은행 고객님들을 위해 KB국민은행 고객센터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KB국민은행은 최근 점심시간 집중근무제를 도입하여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쓰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KB국민은행 고객센터의 상담시간, 전화번호, 점심시간 업무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은행 고객센터는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선 KB국민은행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9999이며, 상담원과 통화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사고신고: 1599-9999, 1588-9999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 고객상담:
    • 국내: 1644-9999, 1599-9999
    • 해외: +82-2-6300-9999
  • 상담전용(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 1800-9999
  • 전자금융사고예방: 1577-9999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 외국인전용 문의: 1599-4477
  • 어르신전용 문의: 1644-3308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수화상담 문의: 070-7451-9901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
    • 국내: 1588-9008, 1566-9008
    • 해외: +82-42-603-0711
  • 투자상품 승낙확인:
    • 국내: 1833-3983

KB국민은행-고객센터

ARS 신고방법

1. 고객문의센터 전화: 1588-9999 / 1599-9999

2. *(별표)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아래의 각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눌러주세요:

  • 1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 2번: 신용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확인
  • 3번: 직불카드, 현금카드 분실신고
  • 4번: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 5번: 자기앞수표 분실신고
  • 6번: 보안카드 분실신고
  • 0번: 상담원 연결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영업 및 집중근무제

KB국민은행-점심시간-집중근무
KB국민은행 점심시간 집중근무

 

KB국민은행은 타행과 달리 점심시간에도 영업을 지속하여 고객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인 오후 12시부터 오후 1시까지 일부 창구를 개방하여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서울 소재 5개 영업점(강남역조합금융센터, 교대역지점, 증권타운지점, 서소문지점, 가락동지점)에서 점심시간 집중근무제를 시범 운영 중입니다.

 

해당 영업점에서는 점심시간에도 휴식없이 모든 창구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어 직장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하는 법

KB국민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셨는데 ARS 메뉴가 복잡하게 느껴지신다면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을 활용해 보세요.

 

1588-9999 또는 1599-9999로 전화하신 후 *(별표) 버튼을 누르고 0번을 누르시면 상담직원과 즉시 연결됩니다. 이렇게 하면 복잡한 메뉴 선택없이 빠르게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으니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KB국민은행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KB국민은행 고객분들은 이러한 서비스를 잘 활용하셔서 효과적으로 금융 업무를 처리하시기를 바랍니다.

 

KB국민은행-고객센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