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필립스 AS센터 찾기 - 면도기, 가전제품 등 수리 및 문의 방법

RichardJ 2024. 4. 6. 09:37
728x90
반응형

필립스-AS센터

 

필립스 AS센터 찾기 - 면도기, 가전제품 등 수리 및 문의 방법

필립스는 네덜란드 기업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면도기뿐 아니라 주방가전, TV, 헤어드라이기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로 많은 한국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하지만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고장이 나거나 AS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그럴 때 필립스 AS센터를 어떻게 이용하면 좋을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필립스 고객센터 AS 신청 방법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필립스 AS센터에 연락하는 것입니다. 필립스 고객센터로 전화하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필립스 대표 고객센터: 080-600-6600
  • 필립스 TV 고객센터: 1588-6035
  • 필립스 생활가전 고객센터: 1661-0083

전화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입니다. 카카오톡 상담도 가능한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필립스 고객센터'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채팅을 시작하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해결이 어려운 문제라면 직접 필립스 AS센터를 방문해야겠죠? 필립스 홈페이지 고객지원 메뉴에서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서비스센터 방문 시 준비사항

 

 

 

필립스 AS센터에 직접 방문하실 때는 몇 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 AS 받을 제품
  • 제품 구매 증빙 자료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 품질 보증 기간 확인을 위한 제품 모델명

모델명은 제품 박스나 설명서, 제품 겉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분실했다면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해두는 게 좋습니다. 이때 필립스 AS센터 방문 전 미리 고객센터에 연락해 상황을 알려주면 더욱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의 경우 필립스 AS센터 방문 대신 출장 수리나 택배 수리를 받을 수도 있는데요. 출장 서비스 이용 시에는 출장비 2만 원이 청구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필립스-AS센터

 

필립스 AS 처리 기간 및 비용

필립스 AS센터에서 제품을 수리하는 데는 보통 7일 정도 소요됩니다. 복잡한 부품 수리의 경우 최대 14일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AS 비용은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 내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필립스 제품은 모델에 따라 1~2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하는데요. 필립스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하면 자동으로 보증 기간이 연장되니 꼭 등록해 두시길 바랍니다.

 

무상 보증 기간이 지나면 유상 수리를 받아야 하는데 다음과 같은 경우도 유상 처리됩니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안전 주의사항 미준수 등)
  • 필립스 공식 서비스 센터 외 제3자가 수리해 문제 발생
  • 소모품 및 배터리 수명 만료
  • 지정된 부품이나 소모품 미사용으로 인한 고장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으로 인한 파손
  • 부적합한 전원 연결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화재, 수해, 지진 등)

반면 품질 보증 기간 내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이나 필립스 AS센터에서 수리 후 3개월 내 동일 문제 재발 시에는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액세서리 및 소모품 구입처

면도기 날 교체나 청소기 필터 구입 등 소모품이 필요할 때는 필립스 온라인 몰이나 액세서리 몰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필립스 온라인 샵 | Philips

필립스 온라인 샵 페이지 입니다. 하단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필립스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www.philips.co.kr

 

필립스 AS센터에서도 소모품 구입이 가능하니 근처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그 외 부품 구매가 어렵다면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이상으로 필립스 AS센터 이용 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려면 평소 제품을 꼼꼼히 관리하고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 등록으로 품질 보증 연장의 혜택도 놓치지 마시고, 언제든 필립스 AS센터를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