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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BL AS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RichardJ 2024. 4. 6. 1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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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이미지

 

JBL은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이어폰, 사운드바 및 헤드셋 등을 제조하는 회사로 삼성전자가 소유한 하만(Harman) 산하의 기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JBL AS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 방법 등 이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BL AS센터 전화번호, 위치, 운영시간

  • 대표 전화번호: 02-553-3494
  •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12호(원천동)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점심시간: 12:00 ~ 13:00
  • 이메일 주소: harman@harmansvc.co.kr

 

JBL AS센터 AS 신청 방법

제품 조회

 

 

JBL 제품의 AS를 신청하시려면 하만 오디오 전문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아래 링크)에 접속해주세요.

 

 

 

  • 위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화면 상단의 '서비스 접수'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다음 화면에서 해당 제품의 제조 번호(S/N)를 입력해주시고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제조 번호를 알 수 없는 경우에는 '제조 번호(S/N)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에 체크해주세요).
  • 다음 화면에서 구매일자, 구매영수증, 이상증상을 입력해주세요.
  • 고객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우편번호, 받으실 주소, 요청사항을 입력해주세요.
  • AS 신청 대상 제품을 포장하여 택배를 발송해주세요:
    • 택배에 AS 접수번호를 따로 기록한 메모지를 동봉해주시면 더 빠르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는 가능한 JBL의 계약 택배사인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셔야 서비스를 더욱 원활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발송 정보

  • 택배 발송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448번길 97, 삼성테크노파크 112호
  • 전화번호: 02-553-3494

 

JBL AS 센터 무상 서비스

 

 

JBL의 제품은 1년의 품질보증기간 내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고장, 성능 및 기능의 저하 문제에 대해 무상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의 과실로 인한 문제는 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JBL AS센터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 접수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제품의 고장
  • 소모성 부품이 오래되어 교체해야 하는 경우: 배터리, 헤드셋, 메모리, 케이블, 부착물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형하여 발생한 고장
  • 제품 구매 당시에 받은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한 경우
  • 부품을 반납하지 않고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 하나의 제품에 반복적인 수리 작업을 요구하는 경우

 

AS 신청을 한 제품의 수리 진행 과정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위 페이지에 접속하셔서 고객명 및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제품의 서비스 상태를 조회해보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진행-조회-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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