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사용하다보면 배터리가 방전되어 시동이 걸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삼성화재를 이용하시는 경우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화재 배터리 방전 긴급출동 서비스 및 서비스 이용 횟수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배터리 방전 긴급출동 서비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애니카) 전화번호: 1588-5114
위 번호로 전화를 걸어주신 후 2번(긴급출동서비스)을 눌러주세요.
참고로, 위 서비스는 애니카 서비스 가입자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콜센터는 전화 연결이 빠르고 대응도 빠른 편입니다.
근처 기사님이 도착하신 후, 차량 배터리를 충전해주십니다.
그리고 배터리 상태를 체크해주시고, 다음에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되는지 설명해주시기도 합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횟수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는 1년에 6회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대한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제공해줍니다:
- 비상구난
- 긴급견인
- 비상급유
- 배터리 충전
- 타이어 교체 및 펑크 수리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일반적으로 자동차 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1년에 한 번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보험을 가입할 때 해당 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의 경우, 차량에 문제가 생겨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면 매우 난감하기 때문에 반드시 가입을 하는 편입니다.
특히, 배터리 충전 및 타이어 펑크 수리를 받아본 적이 있는데요. 타이어 펑크의 경우, 현장에서 바로 수리를 하지 못해 견인 서비스를 받은 적도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지 못했다면 매우 난감한 상황이었을 것 같은데,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을 이용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 예방법
자동차 배터리는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 많이 방전됩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을 예방하시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 가능한, 지하주차장이나 실내주차장을 이용하셔서 차량이 추운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해주세요.
- 자동차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꼭 시동을 켜주세요.
- 블랙박스는 자동차 배터리로 작동됩니다. 따라서 배터리 성능을 떨어뜨릴 수도 있는데요. 블랙박스 설정의 절전기능을 사용하시거나, 차량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전원을 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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