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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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 정보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by RichardJ 2024. 3.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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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홈쇼핑-고객센터

 

이번 포스팅에서는 GS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G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500, 1899-4455입니다.

 

1899-4500으로 전화하신 후 아래의 단축번호를 누르시면 각 서비스별 상담원과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 1번: 주문 이벤트 문의, 결제 변경 문의
  • 2번: 배송 예정일 안내, 배송지 변경 문의
  • 3번: 반품 교환, 기타 문의
  • 4번: 불량 상품, AS 문의

 

 

GS홈쇼핑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시간

GS홈쇼핑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모두 24시간으로, 언제든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GS홈쇼핑 상품 주문 취소 및 반품 안내

GS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상품은 GS홈쇼핑 홈페이지 또는 에서 주문을 취소하거나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조건

GS홈쇼핑에서 구매한 상품의 주문 취소는 오직 주문의 상태가 '입금확인 중', '결제완료', 또는 '배송준비 중' 단계에 있을 때만 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할 경우, 구매한 상품과 함께 제공되는 모든 사은품 또한 주문이 취소됩니다(일부 상품은 주문 취소 불가하므로, 해당 상품의 상세 페이지 확인 필요).

 

주문 취소 방법

  • GS홈쇼핑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마이쇼핑' > '주문/배송조회'를 눌러주세요.
  • '주문취소신청' 메뉴가 표시되면 주문을 취소할 상품을 선택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 그 다음, 본인의 긴급연락처 및 주문 취소 사유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무통장입금을 사용하시는 경우, 환불계좌를 입력해주시고 '다음단계' 버튼을 눌러주세요.
  • 주문이 취소된 상품, 결제금액 및 수량을 확인해주세요.

 

 

 

반품 조건

반품 신청은 상품은 수령한 후 30일 이내에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의류, 속옷, 보석, 서적, 컴퓨터, 디지털기기, 잡화는 15일 이내에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한 경우
  • 상품을 부주의하게 취급하여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 고객의 요청에 따라 상품 사양이 변경된 경우
  • 상품을 설치했거나 사용한 경우, 또는 상품의 일부를 소비한 경우
  • 신선식품 중 냉장, 냉동, 생물 상품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 신청 방법

  • GS홈쇼핑 웹사이트의 '마이쇼핑'에 들어가신 후, '반품/교환신청' 메뉴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반품을 신청할 경우 환불 시점은 상품마다 다르므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반품을 접수하신 후 2~5일 이내에 직접 방문 수거 처리됩니다(주말 및 공휴일 제외).

 

GS홈쇼핑-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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