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UVO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제공 서비스 안내

RichardJ 2024. 3. 23. 23:33
728x90
반응형

UVO-고객센터

 

기아자동차의 커넥티드카 서비스인 UVO(Your Voice)는 최근 기아 커넥트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음성인식을 통해 차량 내부 기기를 제어하고, 다양한 안전 및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UVO 서비스를 이용하다 보면 궁금한 점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UVO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UVO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 문의 가능 시간, 주요 서비스 내용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UVO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 시간

 

UVO 고객센터에 연락하려면 1899-2121로 전화하면 됩니다. UVO 센터로 직접 연결되는 번호이므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단, 긴급 상황 발생 시에는 24시간 문의 및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UVO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거나, 1:1 문의를 남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의 경우 접수 후 1~2일 이내에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UVO-홈페이지

 

자주하는-질문-페이지

 

UV 고객센터 카카오톡 문의

UV-고객센터-카카오톡-문의
출처: 기아커넥트 홈페이지

 

또한, 카카오톡 문의도 하실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입상태 확인, 서비스 유료 전환, 요금제 변경, 결제 정보 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기아커넥트를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아커넥트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UVO 고객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UVO 고객센터에서는 서비스 가입 및 해지, 기능 사용 방법, 오류 해결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을 처리합니다. 특히 UVO의 주요 기능인 원격제어, 안전보안, 차량관리, 길안내 서비스와 관련하여 상세히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원격제어 서비스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의 공조장치를 제어하거나, 문 잠금/열림을 원격으로 조작하는 기능 등이 포함됩니다.
  • 안전보안 서비스로는 에어백 전개 자동 통보, 긴급출동, 도난 추적 및 경보 알림 등이 있습니다.
  • 차량 상태를 점검하고 진단 결과를 받아보는 차량관리 서비스, 실시간 교통정보를 반영한 길안내 서비스도 UVO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UVO는 운전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하는데요. 서비스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기면 망설이지 말고 UVO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경험 많은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UVO-고객센터

 

728x90
반응형